육아하는 아빠의 일상/육아정보

내돈내산 아기용품 미토 트라이크 자전거 유모차 구매 후기 유모차 싫어하는 아기를 위한 해결책 장점 단점

육아빠더 2023. 11. 21. 21:49
반응형

최근 아이가 유모차를 타기 싫어해서 어린이집 등하원이 어려웠다.
유모차를 태우지 않아도 안고 가거나 차를 태워가면 되어 문제가 없었지만. 걸어서 등하원 시키는 아내에게는 큰 문제였다.

검색 끝에 유모차를 타지 않는 아기에게 시도해 볼 만하다고 하는 솔루션을 찾았다.

그것은 미토 트라이크.


페달이 없는 자전거 형식이나 아이가 높은 위치에서 개방감 있게 탈 수 있어서 끌림이 있는 듯하다.

박스에 가지런히 포장되어 집 앞에 도착.
생각보다 박스가 크진 않다.

내용물을 꺼내니 비닐에 쌓여있는 본체가 나오고.
뒷바퀴 두 개와 안장 쿠션 그리고 손잡이가 따로 포장되어 있었다.

조립은 어렵지 않다.
바퀴를 달고 손잡이를 달아주면 끝.

아이를 탑승시켜본다. 과연 잘 탈까.
방 안에서 태워보니 합격.
조립할 때부터 달려들었다.

오?! 아이가 좋아한다.
등하원 시 미토 트라이크 유모차를 탄다.!!
저렴한 가격에 좋은 결과를 얻었다.

그러나 역시 싼 값에는 단점이 있다.

부디 구매 시 참고할 것.

장점
1. 저렴한 가격.
2. 차양막이 있어서 추가구매 가능.
3. 높은 위치로 아이에게 익사이팅 한 경험 제공

단점
1. 작은 바퀴. 조금만 높아도 못 올라가고 아이에게 충격.
2. 차양막 퀄리티가 좋지 않다. 가격은 15000원 정도.
3. 접어도 손잡이가 길기 때문에 기내 반입 혹은 차량에 실을 때 빼주는 게 좋음. 난 suv기 때문에 자리차지하며 실을 순 있었다.

총평.
저렴한 가격에
아이에게는 재밌는 경험.
부모에게는 더 주의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