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하는 아빠의 일상/육아정보

[ 돌 아기 간식 ] 아이가 좋아하는 간식 젤리 루솔 굿케어키즈

육아빠더 2022. 12. 30. 21:38
반응형

밥을 먹지 않는 딸 구리, 개월수 차이나는 아이보다 날씬해서 간식이라도 좋은 것을 많이 먹일까 해서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루솔 굿케어키즈 젤리이다. 말랑말랑한 젤리타입으로 아이가 먹기 아주 쉽고, 과일 농축액을 통해 맛있게 만들었다고 하여,

식감에 아주 민감한 우리아이가 잘 먹어주지 않을까 기대를 가지고 구매했다.

 [루솔]굿케어키즈 아연, 나이아신 면역젤리 / 칼슘, 아연 젤리
한박스 14,400원(20포)

루솔 굿케어키즈 칼슘젤리 제품의 종류는 두가지이다.

1. 홍삼 면역젤리

홍삼 면역젤리 같은 경우는 엄선된 국산 6년 근 홍삼으로 만들어졌으며 성장기 아이를 위한 아연, 나이아신 성분이 포함되었고 홍삼의 대표 기능인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과 항산화, 피로개선 등을 목적으로 둘 수 있을 것이다. 

유명한 홍삼의 성분인 사포닌(=진세노사이드)이 1포에 3mg 함유 되어있다고 한다.

2. 칼슘, 아연젤리

칼슘, 아연이 포함된 칼슘 젤리 같은 경우는 말 그대로 뼈와 치아 형성에 도움 되는 칼슘,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함이고 '구연산칼슘'으로 체내 흡수가 용이하여 용량 비 효율이 좋다고 한다.

또한 칼슘 성분은 1포당 210mg가 함유되어있어 1일 영양성분 기준치(700mg) 30% 충족한다고.

 

위와 같은 좋은 효과들을 가지고 있다고 제품 소개를 하여, 나는 2개 다 한 박스 씩 구매하였다.

(좌)아연,나이아신 (우)칼슘,아연

젤리는 마치 원데이 홍삼처럼 스틱 포로 되어있으며, 젤리는 성인이 먹는 젤리가 아닌 푸딩과 같은 느낌이라고 보면 되겠다. 보관은 상온에서/냉장보관/냉동보관 전부 가능하다.(시원하게 먹고 싶으면 냉동)

홍삼 면역젤리 같은 경우는, 우리가 흔히 봤던 홍삼 액상 색. 맛은 오렌지 농축액을 배합했다고 하며, 내가 먹어봤을 때 거부감은 없었다.

칼슘 젤리 같은 경우는 하얀색으로 맛은 열대과일 맛이다. (감귤& 망고를 배합했다고 함)

아직 먹은거 아닙니다(홍삼)
말랑말랑 칼슘젤리

한입 먹으며 리뷰를 위해 시식하고 있을 때 딸 구리가 열심히 달려오더니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바라보고 있었다.

"밥 안 먹으니 이런 거라도 제발 먹어다오." 손으로 주는 건 안 받아먹고 스틱을 뺏더니 열심히 먹어준다.

이빨도 아직 위아래 2개씩 밖에 없는데, 젤리가 말랑말랑하여 잘 잘라먹었다.

종류별 하나씩 줬는데, 맛있는 듯 더 달라고 결국 보챈다.. 너무 맛있어도 안 되겠구나 구리야. 

냠. 밥을먹지 않지만 젤리는 잘먹어

루솔 굿케어키즈 칼슘젤리는 식약처에도 인증하여서 믿고 섭취할 수 있다.

구리처럼 식습관 문제가 있어서 걱정되는 부모나, 성장발육이 고민되거나, 칼슘섭취 등이 걱정된다면 아이에게 선물해주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