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하는 아빠의 일상/아이와 인도네시아 한달 살기

[ 발리여행 기념품 / 발리 쇼핑리스트 추천 ] 고급 호텔 어메니티로 유명한 센사티아'(Sensatia) 할인정보 및 가격정보, 구매 사용 후기 , 사누르 기념품 , 사누르 센사티아 매장 위치

육아빠더 2023. 2. 19. 22:48
반응형

발리 여행이 막바지에 다다르면서 기념품을 사기 위한 발걸음이 바빠졌다. 

 

우리 여행의 마지막 일정은 사누르였기에 사누르에서 대부분의 기념품을 사기로 했다. 

 

사누르에서 구매한 발리 기념품은 '센사티아(Sensatia)'다. 

 

 

사누르에서 센사티아 지점은 딱 1군데가 나오는데 해변가 메인도로 쪽에 있지 않기 때문에 왔다갔다 하면서 발견하기는 다소 쉽지 않을 수 있다. 

 

 

발렌타인 기념 세일을 진행한 센사티아 사누르지점

 

내가 센사티아를 방문했을 때는 발렌타인 데이 기념으로 최대 20% 할인을 진행하고 있었다. 인터넷을 통해 찾아보니까 작년 12월쯤에 이미 30% 세일을 진행하고, 그 기간 동안 세일이 없다가 발렌타이 데이를 맞아 20% 세일이 시작됐다. 

 

이미 네이버 잘란잘란 인도네시아 카페 등에서 할인정보가 올라있었기 때문에, 발리 여행 내내 센사티아에는 전혀 관심이 없다가 여행 막바지 일정에 운 좋게 세일 일정이 겹쳐셔 구매를 결정하였다. 

 

 

발리 기념품 센사티아는 인도네시아 내에서는 다소 높은 금액대로 책정되어 있는데 한국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싸기 때문에 망설임없이 구매를 결정했다. 

 

(국내에서 센사티아 후기를 찾아보면 여행용 트래블 키트 후기가 대다수였다) 

 

 

발리 센사티아 할인 정보

 

오직 2월 11일에서 14일까지 단 4일간만 센사티아 할인을 진행하고, 500K 이상 구매하면 클렌징 워터 300ml를 제공하기 때문에 무조건 구매하는 게 이득이었다. (클렌징 워터만 해도 단독으로 구매하려면 가격이 200K  이상이다) 

 

 

 

발리 센사티아 매장에는 바디샴푸, 바디로션, 마스크팩, 안티에이징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팔았다. 우린 바디샴푸랑 바디로션을 세트로 구매하기 위해 방문했다. 

 

 

센사티아가 발리 기념품으로 좋은 이유는 고급스런 제품이기도 하고, 발리 내에서만 살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더욱 그런 것 같다. 

 

센사티아 비누와 에센셜 오일

 

발리 센사티아에서는 비누도 판매하는데 비누 가격은 75,000루피이다. 우붓 발리앤드림 같은 곳에서도 비누를 판매하는데 주변 지인들한테 좀 더 좋은 제품을 선물하고 싶다(혹은 나에게) 싶으면 센사티아에서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았다. 

 

센사티아 바디워시, 컨디셔너, 바디로션

 

발리 센사티아 바디워시 구매 가격
192,000루피아 (20%할인 가격/ 정가 240,000루피아) 

발리 센사티아에서 가장 유명한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유명 호텔 어매니티로 쓰여서 한국 관광객들에게 인기인 것 같았다. 

 

바디워시, 샴푸, 바디로션 등은 240,000루피로 가격이 동일했다. 구매 시점에 20% 세일중이었으니 200K도 안 되는 192,000루피아에 살 수 있었다. 

 

 

사누르 센사티아 지점에는 페이셜 스크럽, 젤 마스크, 립 프로텍션 등 단품으로 구매하기 좋은 제품들도 여럿 있었다. 

 

 

 

센사티아 바디워시 리필용은 가격이 조금 싼 대신에 15% 할인만 적용되었다. 매장에서 직접 테스트를 해보고 향이 너무 좋았기 때문에 리필제품도 같이 샀다. 

 

 

 

 

나는 센사티아 하이드레이팅(Hydrating) 향이 너무 좋아서 골랐는데, 이유는 결혼식 직후 매리어트 호텔에서 써 봤던 어매니티랑 향이 비슷했기 때문이다. 

 

 

센사티아 바디워시 테스터를 사용했을 때 단순히 향만 맡았을 때는 느낌이 잘 안 왔는데 피부에 발라보고 씻으면서 향을 맡아보니 어떤 향을 쓰면 좋을지 느낌이 정확해졌다. 

 

(TIP 테스터 향만 맡지 말고, 직접 피부에 발라보고 써 보기!) 

 

발리 센사티아 신제품 Invigorating향은 신제품이라 그런지 할인율이 크지 않았다. (아예 할인 제외였을지도) 

 

 

내가 고른 센사티아 hydrating 바디워시, 바디로션

 

센사티아 calming 바디로션

그리고 아내는 제일 대중적인 센사티아 카밍(Calming) 바디로션과 바디워시를 친정 선물로 골랐다. 

센사티아 BALANCING 바디워시

발리 센사티아 balancing 제품의 향은 크게 임팩트가 없어서 패스.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을 총 6개, 리필 1개까지 해서 총 7개를 샀다. 500K 이상 사면 앞서 말한 클렌징워터가 공짜였기 때문에 두 번에 걸쳐서 계산을 했고 클렌징워터 2개를 받을 수 있었다. 

 

집에 와서 써 본 센사티아 향은 생각 이상으로 너무너무 좋았고, 발리여행의 여운을 느끼게 해 주었다. 

 

발리 센사티아 총 쇼핑 금액

바디워시, 바디로션 6개 (192,000 (20%할인가) * 6개 ) = 1,152,000루피아
바디워시 1필 1개 ( 170,000(15%할인가) * 1개) = 170,000루피아 

 

 

발리에서 고급스런 기념품을 찾는 분들, 센사티아 꼭 들르시길 바란다. 가능하다면 세일 기간을 노려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