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하는 아빠의 일상/아이와 인도네시아 한달 살기

[ 발리 숙소 ] 프라임 플라자 스위트 사누르 , 아이와 함께라면 추천 숙소 , Prime Plaza Suites Sanur , 발리 한달살기

육아빠더 2023. 2. 5. 22:58
반응형

프라임 플라자 스위트 사누르(Prime Plaza Suites Sanur)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에게는 정말 좋은 숙소이다.
아이 전용 풀장, 키즈카페 같은 놀이방 시설플레이스테이션 게임기(PS4), 마사지받을 수 있는 곳 도 있어서 아이를 잠시 다른 사람에게 맡기고 쉬기에도 좋다.

사누르에는 프라임 플라자 스위트 사누르와 프라임 플라자 호텔 사누르가 있다.
혹시 이 후기를 보고 방문을 생각한다면 다른 곳으로 착각하시지 마시고 프라임 플라자 스위트 사누르를 찾아야 한다.

나는 장모님과 아내, 그리고 딸 구리를 데리고 숙박해야 했기 때문에 주방이 있는 투 베드룸 스위트를 묶었다.
가격은 약 10만 원 정도이다.

프라임 사누르 스위트(Prime Sanur Suites)
* 프라임 사누르 호텔이 아닙니다


프라임 플라자 스위트 사누르의 위치는 사누르 해변에서 두 블록 정도 떨어져 있다.
꽤 거리가 되기 때문에 해변으로 걸어가자면 호텔 쪽문에서 10분 정도는 걸어야 한다.

호텔 쪽문


해변 쪽으로 나가는 길이 메인 식당가를 지나가며 오아시스 1O1 상권을 만나기 때문에 주변 식당과 기념품 가게가 많아 접근성이 좋다.

프라임 플라자 스위트 사누르 로비를 통해 숙소로 가는 통로를 나오면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수영장과 옆에 있는 레스토랑이다.


프라임 플라자 스위트 사누르 수영장은 성인이 들어가서 놀기 좋은 풀과 아이들이 놀기 좋은 풀로 구분되어 있었다.


수영장 옆에는 비치타워와 공을 빌릴 수 있었는데 수영장에 설치되어 있는 골대와 네트에서 공을 가지고 놀 수도 있었다.

수영장 옆 왼쪽 건물을 통해 또 다른 어린이 풀장으로 갈 수 있다.
이곳에는 프라임 플라자 스위트의 특색 있는 장점인 미끄럼틀이 있다. 성인, 어린이 모두 즐겁게 이용할 수 있었다.


프라임 플라자 스위트 사누르의 두 수영장 중간에 있는 숙박건물 1층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놀이 장소이다.
놀이방, 농구대, 거대 체스, 탁구장, 당구장, 플레이스테이션, 다트 등 이 있다.
플레이스테이션은 PS4 Pro이며 스파이더맨, 피파, 마인크래프트, 레고마블 등 이 있었다.
나도 아내에게 딸 구리를 맡기고 허락받은 후 한 시간 정도 하다가 다음 차례를 기다리는 아이에게 넘겨주었다.

놀이방
농구, 탁구, 당구
다트
플레이스테이션, PS4
풋볼 게임, 거대 체스


아이들이 놀 동안 부모들도 옆에서 쉴 수 있게 마사지 시설도 있다.

마사지 시설


프라임 플라자 스위트의 방은 넓기로 소문났다.
게다가 내가 예약한 방은 투베드룸이기에 일반 레귤러 방보다 훨씬 넓었다.

큰 거실 한쪽 벽에 달려있는 그림과 방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가구들이 조화로웠다.
거실 소파가 매우 푹신해서 마음에 들었다.

큰 거실


주방에는 요리를 해 먹기 위해 충분한 조리도구가 구비되어 있었고, 식기도 6인 가족 정도가 사용할 수 있는 만큼 준비되어 있었다.
아기의자도 있었다, 아이가 탈출하지 못하게 잘 고정해 주어서 밥을 먹이기 한결 편했다.

주방의 모습
주방의 모습


큰 방에는 더블베드가 있었고, 미리 요청한 아기침대(Baby cot)가 있었다.
아기침대의 울타리가 높아 아내가 아이를 내려두기에 많이 힘들었지만 바퀴가 잘 굴러가서 옮기기에 좋았다.

더블베드는 많이 푹신하지는 않았으나 나쁘지는 않았다.

큰 방

입실한 날 더블베드 위에는 웰컴 학이 있었다.
호텔에 정성에 감격했지만 곧 구리에 의해 내팽개쳐졌다.

웰컴 학


프라임 플라자 스위트 사누르 투 베드룸엔 화장실도 두 개가 있다.
발리 정보를 보다 보니 샤워필터가 꼭 필요하다고 했는데 가져와보니 해바라기 형 수전이 많아 사용을 못하고 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해바라기 수전이었다.

화장실 1
화장실 2
화장실 1 욕조
화장실 2 수전


작은방에는 싱글베드가 2개 있었다.
침대는 딱딱했다.

작은방 침대


숙소 구경을 하고 난 후 외부에 가보니 영화 관람을 하는지 스크린이 펼쳐져 있었다.
인포메이션에 확인해 보니 호텔에서는 아이들을 위해 많은 행사를 주기적으로 하고 있었다.
일정마다 다르니 세부내용을 확인해 보면 아이들을 놀아주기에 더 좋을 것이다.

아이들을 위한 행사가 많다.


프라임 플라자 스위트 사누르는 해변과 위치가 좀 떨어져 있지만 아이들을 놀아주기에는 많은 요소들이 있는 숙소이다.
주어진 시간에 많은 여행지를 돌아다니는 것도 좋지만, 어린아이와 가족의 휴식을 위해 리조트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것도 여행의 재미이며 나는 그 숙소로 프라임 플라자 스위트 사누르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