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하는 아빠의 일상/아이와 갈만한 곳(식당,관광지 등)

[화성] 아워풀데이 남양점 , 키즈카페 공간대여, 아기 모임 장소, 아기 수영

육아빠더 2024. 1. 25. 13:37
반응형

매번 키즈카페를 데려가자니  너무 붐비고,
모임을 하자니 너무 비좁고.
그래서 키즈카페 대여를 알아봤다

아워풀데이 남양점
경기 화성시 남양읍 역골동로 124 403, 404호

아워풀데이 남양점은 오피스텔 건물 4층에있다.
주변엔 많은 식당이 많아 식사를 시켜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아기를 위한 대부분의 것들은 다 갖춰져있었다.
아기의자부터 키즈카페 놀이시설, 수영장과 기타 등등.


깔끔한  편의시설로 하루종일 있어도 불편함이 없었다.
인테리어는 덤.


큰 거실과 아이를 재울수 있는 취침실로 나눠져있었다.
내가볼때 어린 아가 한 5명까지는 데려올 수 있지않을까.


미끄럼틀과 아기 탈것들이 있어서
어른들은 옆에서 놀고 아이들은 알아서 놀면 될듯 하다.


실내에서 남양 읍이..... 보인다.
고층이라 뷰도 좋고 채광도 좋았다.


아워풀데이 남양점은 아이 사진찍어주기도 좋다.
인생사진이 여러작품 나올 수 있다.


부모들이 편할 수 있도록 시설도 갖춰져있다.
의자와 식탁, 식기류들.
아이들이 자면 와인잔이 있어 와인도 마실수있다.


작은방은 아기 침대가 있어 아기를 재울 수도 있다.


화장실에는 기본적으로 탈수기가 있고.
아이를 씻길때 춥지 않게 하기위해
벽에 난로가 있다.


이 얼마나 큰 배려인가.


아워풀데이 남양점.
친구 아이들과 단체로 모임하기 좋은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