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하는 아빠의 일상/아이와 갈만한 곳(식당,관광지 등)

[ 수원 맛집, 수원 카페 ] 이디야 수원 황골마을점

by 육아빠더 2022. 12. 22.
반응형

근처 영통 1동 행정복지센터 옆 수원시 동부 육아 종합지원센터에서는 아이를 위한 여러 가지 행사들을 지원한다.
자유놀이터, 오감Touch 놀이 Talk라는 이름으로 홈페이지 신청이 가능하며(http://www.ytchildcare.or.kr)
자유놀이터는 월화목금, 오감Touch 놀이 Talk는 수요일로 지정되어 있다.
이번에 딸 구리와 함께 자유 놀이터를 신청하여 다녀왔고, 놀이터를 마친 후 옆에 위치한 커피숍을 가게 된 것이다.

이디야 수원 황골마을점
경기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759번길 7

 


눈이 와서인지 썰렁하기도하고 이대로 집에 들어가면 아쉬울 것 같아 지원센터 근처에 가 볼만한 곳을 찾았다.
도로 한복판에서 오래 생각하기에는 구리가 너무 추울 것 같아 자동차를 주차한 곳 바로 옆에 이디야가 있어서 바로 들어갔다.

이디야 황골마을점 입구
카운터

분위기 좋은 카페, 마침 책도 한권 가방에 있어서 독서도 할 겸 구석으로 갔다.
요즘 읽고 있는 책은 달러구트 꿈 백화점이다. 사람들이 꿈을 꾸는 것은 사실 취침하게 되면 꿈속 세상에서 꿈을 파는 백화점을 가서 본인이 원하는 꿈을 사서 꾸고, 그 꿈을 꾸고 일어나서 본인의 감정들을 백화점에 후불로 지불한다는 기발한 내용의 소설이다. 가끔 영화대신 소설책을 보고 싶을 때가 있어서 책을 골라 보게 되었다.

이디야 전체적인 모습 1
이디야 전체적인 모습 2 - 구석자리

메뉴 중 이디야 붕어빵이 있던데, 길거리에서 파는 일반 붕어빵과 같은지 궁금했지만, 다음기회에 사 먹어 보기로 했다.
구리는 다행히 잠을 자고있어서 마음 놓고 독서를 하며 커피를 마셨다.
짧은 휴직 중이지만 이러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정말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