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하는 아빠의 일상/아이와 갈만한 곳(식당,관광지 등)

[안산 맛집] 바이젠하우스 생맥주 한잔

by 육아빠더 2022. 12. 21.
반응형

연말모임으로 간단하게 한잔하며 이야기하려 주변 생맥주 집을 찾았다. 지인이 마침 분위기 좋고 맥주 맛이 좋다고 하여 방문했다.

바이젠 하우스
주소 : 안산 고잔점
특징 : 크리스마스 트리로 꾸며놓은 연말 분위기 나는 맥주집
좌석이 다닥다닥 붙어있지만 푸근함

안산 4호선 중앙역 가는 길, 음식점이 모여있는 골목에 위치하고 있다. 번쩍번쩍하게 꾸며진 가게 입구를 통해 들어가면 왁자지껄 소란스럽지만 푸근한 분위기의 공간이 나온다. 다양한 생맥주들이 있었다. 수제맥주부터 해외맥주, 그리고 국내맥주. 난 보통 그 가게에 맥주를 마신다. 

바이젠하우스 입구
내부 사진

맥주를 시킨 것을 보면 취향이 다향하다. 나는 수제맥주, 옆 친구는 코젤, 심지어는 국내 맥주가 가장 맛있다고 카스까지..

맥주와 함께 스파게티 면 튀긴 것이 기본 안주로 나왔다. 매뉴판을 보며 어떤 음식을 시킬까 고민하다가,

저녁을 먹고 모였기 때문에 다들 생각이 없어보여 결국 마른안주 세트를 시켰다.

매뉴판에는 내가 좋아하는 피자부터, 슈바인 학센, 바베큐 폭립이 있었다

스파게티 면 튀김

 

전체적으로 피자(하몽 샐러디, 스테이크 샐러드, 불고기,페퍼로니 등) 6종류 정도 있었고

떡볶이(크림누들,로제 누들, 납작만두 등)와 바이젠하우스의 시그니쳐 매뉴인 학센,폭립,칠면조 다리, 골뱅이무침,소시지,후라이드치킨,돈가스 등 많은 매뉴가 있었다.

그리고 소주와도 잘 맞는 안주인 해물탕 류 등 다양했다.

 

술은 수제맥주집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샘플러(각 다른 수제맥주 4종 280ml)가 있었고,

생맥주, 소주, 하이볼, 일반음료가 있었다.

수제맥주 4종 = 12,000!

카운터의 고급스런 술 배출구가 가지런히 정렬되어 있고, 주문한 맥주를 거품이 일정하게 따라 주셨다.

카운터가 좌석과 가까이 있었지만 단차가 있는지 눈높이 보다 높아서 신경 쓰이진 않았다.

동네 술집이지만 분위기 좋고 연말 모임으로 좋은 바이젠 하우스, 가깝다면 간단하게 지인들과 한잔 하기 좋은 곳이다. 

 

반응형

댓글